티스토리 뷰

정보

구기자차 카페인 내용 가득

★§# 2020. 9. 14. 20:01

저는 평소에 면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진짜 면으로 된 요리는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려면 탄수화물 멀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면끊는 것은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그러면 구기자차 카페인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건강을 위해 하나씩 무언가를 챙겨먹기 시작한다는 건, 때로는 귀찮으면서도 또 때로는 즐거운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하루종일 바쁜 시간을 보내며 정신 없이 지내다가, 저녁에 여유롭게 구기자차를 끓이는 그 시간이 은근히 즐겁더라구요.

 

 

따끈하게 내린 구기자차를 바로 마시면서 오늘 하루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뭔가 하루를 보람차게 마무리하는 기분도 들구요. 처음에는 그냥 구기자차의 맛이 좋아서 시작한 습관인데 이게 생각보다 건강에 굉장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서 최근에 더 열심히 챙겨먹는 중이랍니다.

 


구기자차 카페인 외에도 우리의 몸은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가장 많은 일을 수행하는 것이 바로 눈인데요. 특히 현대인들에게는 더욱 더 혹독하게 사용되는 기관보니 관리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구기자는 눈 건강에도 상당히 효과적인 것으로 나왔는데요. 아마 눈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며 블루베리인 것은 다들 아실 겁니다. 이처럼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보니 눈이 건조하거나 시력이 나빠지는 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항산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항산화 성분으로 유명한 카로티노이드가 함유되어 시력 세포의 손상을 방지해주고 동시에 영양분을 고루 공급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저는 아기 피부를 위하여, 남편은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 구기자 물을 꾸준하게 마시는데요.뇌세포와 눈 건강, 혈당 조절, 혈관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성인 남성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라도 섭취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정자 수와 정자 활동력까지 높여준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의 불임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그렇기에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부부가 같이 섭취해주면, 가임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구기자는 인삼, 하수오와 함께 3 대 약물 중 하나로 꼽히며 콜린 대사 산물 베타 민이 풍부하다. 따라서 지방이간에 축적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할 때 선택의 기술은 먼저 붉은 색 제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또한 곤충이 먹지 않는 깨끗한 과일을 선택해야합니다. 구매 후 세탁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탁한 물이 스며 나오지만 맑은 물이 나올 때까지 헹구셔야되고요. 건조, 밀봉 및 냉동 보관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으로 지방을 배출하는 데 탁월한데요. 몸속 찌꺼기나 독소를 함께 배출해 줌으로써 체중 감량과 더불어 맑은 피부로의 개선 효과까지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답니다. 

 

 

구기자는 요즘 추출물을 사용한 영양제로도 판매되고요. 말린 열매를 이용하여 차를 끓여 먹거나 다양한 섭취법이 있으니 자신의 건강 상태에 따라 꼼꼼하게 알아보고 섭취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구기자차 카페인 관련 내용으로 이 열매의 여린 잎은 음식으로도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는데, 밥과 같이 져서 먹기도 하고, 된장국에도 넣으며, 나물로 만들어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열매는 생식을 하며 잎과 열매를 차로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 회사에서 한번씩 차를 마시는데, 따뜻하게 먹으니 몸도 편안해지고 진한 맛도 느낄 수 있어 종종 즐겨먹곤 합니다. 만약 생으로 섭취를 할때에는 색이 붉고 벌레를 먹은 것이 없는 깨끗한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구기자의 맛은 새콤달콤하여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기에, 저는 차로도 먹고 심심할때 그냥 과자대신에 집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효과가 있는데요.

 

 

구기자는 간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타인"이 풍부하기 때문에 알코올을 해독하고 지방간을 예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음주 후 다음날 숙취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간 기능 저하로 알코올 해독 능력이 저하되었습니다. 고지베리로 만든차를 마시면 몸이 아프고 머리가 무거워지는 등 숙취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댓글